마이타민 솔직 후기 (가격, 효과, 연령 등)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타민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가격, 효과, 연령 등 다양한 정보와 내돈내산한 솔직한 후기를 시작해 보려 합니다 :)

제가 알아보면서 궁금했던 것 위주로 자세히 적어볼게요!

 

16개월 무렵 어린이집을 다니기 시작하고부터, 아이가 콧물을 달고 살기 시작했어요.

엄마 아빠 닮아서 비염도 있는 아기이기도 해서, 아이도 저도 정말 너무 힘들었습니다.

 

사실 영양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어느 순간 늘어난 영양제가 이렇게나 많이 되네요 ㅠ_ㅠ

지금 현재 5가지를 먹고 있는데 그중에 바로 오늘 추가된 마이타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요.

솔직한 후기이고 효과도 있고요, 연령에 대한 섭취량 정보도 알려드려볼까 해요.

 

 

사실 저는 마이타민이 뭔지도 모르고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지도 몰랐어요.

동네 친한 동생이 아들 꺼 샀다길래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걸 한 상자 5포 들어있는 걸 먹여보라고 주더라고요!

저는 사실 관심 없이 식탁에 올려두고 아이 아빠랑 장난감을 소독하고 있었는데

우리 딸이 먹겠다고 가져와서 '응 주스야 먹어봐~' 하고 먹었습니다.

 

 

새콤하니 달콤하니 포도향이 나서 그런지 잘 먹더라고요~

눈에 보이면 달라고 하고~ 그렇게 5포 중 3포째 먹는 날 문득 '애가 밥을 왜 이렇게 잘 먹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평소보다 너무 드라마틱하게 잘 먹고, 밥 먹고 또 뒤돌아서면 간식에 우유를 먹어치우더라고요.

뭐지?

이걸 선물한 동생에게 아니 우리 딸이 갑분 밥 잘 먹는 다고 했더니

마이타민이 밥맛을 돋워 주는데 좋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 그래서 바로 검색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 

정말 다양한 후기가 많이 있었는데, 밥 잘 먹는다는 소리가 정말 많더라고요.

 

 

저 바로 동네 약국 가서 한 박스 사 왔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정말 결코 저렴하지 않아요. 비싸요... 

 

인터넷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있고 동네 약국 중에서도 다 있는 게 아니고 취급점이 있더라고요

우리 동네 어디 약국에서 마이타민을 파는지 궁금하시다면 헛걸음하지 마시고~

아래 공홈에 검색할 수 있는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들어가서 동네 검색 한번 해보셔요! 

 

Natures Pharm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해 인체에 유익한 제품을 개발하는 네이처스팜입니다.

naturespharm.co.kr

출처 : 마이타민 홈페이지

 

마이타민 가격

 

한 상자(60포)에 90,000원 정찰제이고요, 작은 상자(5포) 낱개 구매 가능 8,000원 이더라고요!

저렴하지도 않은데, 그만큼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았습니다...ㅋㅋ

 

안 그래도 이거 받은 날 두 돌 영유아 검진을 마친 상태였는데, 키가 또 많이 안 커서 50%->27%대로 내려간 거예요.

많이 작은 편이다 많이 먹여라.. 만 주야장천 듣고 왔습니다 ㅠㅠ

너무 속상해서 어떻게 하지 고민하다 운명처럼 그날 마이타민을 만나게 되었네요ㅋㅋㅋ

저는 꾸준히 먹여볼 생각입니다.

아무리 딸내미이라도 1센티라도 더 크게 하고 싶은 엄마 맴 ㅠ_ㅠ~

 

 

저 이거 효과 보고 놀래서 친구한테도 여기저기 말했거든요.

동갑 엄마들 단톡방에서 글쎄 이걸 먹고 아이가 밥을 너무 잘 먹어서 중단했다는 맘이 있더라고요.

후기 실화야?ㅋㅋㅋㅋ

진짜 어떻게 그러지? 눈으로 읽고도 안 믿깁니다. 

그래도 아이별로 효과가 눈에 띄게 잘 맞는 애, 안 맞는 애 개인차가 있지 싶어요.

저희애는 마이타민이 잘 맞았던 케이 스였던 것 같고요.

친구에게도 일단 가격이 좀 되니까 박스 말고 소량으로 먼저 구입해 보라 했습니다!

이게 비타민이 결핍으로 인해 밥을 잘 못 먹는 애들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아무래도 마이타민이 부스트업 시켜줄 수도 있고요~

사실 약사님 아이도 먹인단 소리도 들었어요. 

 

 

마이타민 상자나 봉지 어디를 뒤져서 읽어보아도, 연령은 나오지 않아서 너무 궁금했어요.

도대체 키즈 상품인데 몇 살에 몇 포인 것인지, 1일 2포로만 나와있어서 

약사님께 물어보았습니다.

마이타민 연령 

 

12~24개월 이내 아이들은 하루 1포(20ml)를 한번 or 두 번에 나눠서 먹여야 한다고 하네요.

그 이후 개월 수부터는 하루 2포(40ml).

12개월 미만으로 어릴수록 용량 조절을 더 해서 먹여야 한답니다.

 

근데 아무래도 12개월 이상부터 먹는 게 좋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 봅니다!

저는 지금 23개월인데 하루 한 포 쭈욱 한 번에 먹이고 있습니다.

두 돌 지나도 당분간은 한포만 먹 일생각이에요~ 충분히 효과가 있으니~ ㅎㅎ 

 

 

이렇게 일회용으로 뜯기도 편하게 외출 시나 등원 시에도 손에 쏙 쥐어주기가 편해요.

마이타민 내용물은 비타 오백?처럼 정말 노란 포도향 나는 주스 같아요.

흘리면 옷이 노랗게 되더라고요 ㅎㅎ 

 

사실 겨울이 되면서 면역력을 키워주려고 아연을 따로 추가해 주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여기에 아연이 하루 기준치의 33%가 있길래 그냥 요걸로 퉁치고자 합니다 ㅋㅋㅋ

 

울 딸이 먹고 있는 삼부커스 in아연 50%+차일드라이트칼마in아연 24%+마이타민in아연 33% 이 정도면 

하루 적정량 아연은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이타민이 잠을 잘 못 자는 아이들에게도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솔직히 잠 부분에서는 저희 집 애는 원래 너무 잘 자는 아이여서 딱히 차이를 모르겠어요.

오히려 이것저것 넘 많이 먹어서 그런가, 자다가 깨서 물을 찾는 일이 발생 ㅎㅎㅎ

 

암튼 편식이 심하고 그렇게 못 먹는 아이는 아니었지만 그렇게 먹는 즐거움이 있는 아니도 아녔어서 

효과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도움이 된다면 지속적으로 먹여볼 생각입니다~

아이들 연령에 맞게 맞춤으로 나온 영양제이니 좋겠지 싶네요!

여기까지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유아식 유아반찬- 당근볶음, 콩나물무침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아식 유아반찬으로 당근볶음과 콩나물무침을 만들어 보려 해요. 흔한 반찬이지만 또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도록 맛있게 해 주어야지요 엄마 아빠보다 입맛 까다로운 우리

sweetybabeh.com

 

 

아기 중이염 (치료, 약) 앓기전엔 몰랐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 중이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저희 애가 앓기 전엔 어떤 질병인지 몰랐어요. 병원에서 듣고 나서는 귀에 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알고 목욕하면 안 되는지 여쭈어 보

sweetybabeh.com

 

 

아기꿀 언제부터? 부작용 반드시 알고계세요

안녕하세요. 꿀을 친정에서 한통, 시댁에서 한통 약속이나 한 것처럼 두통이나 생겨버렸네요! 오늘은 아기꿀 먹는 시기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부작용까지도 알아보려해요! 정말 반드시 알고 넘

sweetybabeh.com

 

 

2. 인천 아기랑 갈만한 곳 '국립생물자원관'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인천에 아기랑 갈만한 곳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지난번에는 반디 어린이도서관을 추천드렸었는데, 두 곳 다 약간 상호명(?)이 지루해? 보이는 것과 달리 너무나 좋더라고

sweetybabeh.com

 

인천 아기랑 갈만한곳 '반디어린이도서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에 아기랑 갈만한곳 정말 강추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다녀왔는데 실제로 가보니 사진들로 미리 본 것보다 훨씬 좋더라고요~ ‘반디어린이도서관’

sweetybabeh.com

 

 

13개월-14개월 아기식단

안녕하세요 저는 초기 이유식부터 유아식을 먹고 있는 지금까지 열심히 만들어 주고 있어요. 저의 손맛이 지겨울까 시판반찬도 가끔 이용하고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유아식을 만들면서 매일매

sweetybabeh.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