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하얏트서울 아기침대, 배달, 수영장 (2022.07)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딸과 함께했던 그랜드하얏트서울 호캉스 꿀팁 정리해볼까 합니다.

2년 만에 갔더니 수영장이며 여러 가지가 바뀌었더라고요!!!?

 

알고 가시면 유용할 것 같은 내용 한번 써봐요^^ 

 

저희 부부 신혼 때 첫 결혼기념일 때 갑자기 전날 예약해서 신나게 놀았던~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었던 

그랜드하얏트서울 이번에 아기랑 함께 가보게 되었어요-!!
수영장이고 뭐고 많이 바뀐 느낌이에요-*

 

 

아기가 태어나니 이것저것 신경 쓸 것도 많아서 아기침대, 아기 먹거리 등 도움되시라 몇 자 적어봅니다 :-)

 

뷰는 남산 뷰/ 한강뷰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무조건 한강뷰가 좋다고 생각해요~

한강은 어차피 멀리~~ 저 멀리 작게 보이고 그랜드하얏트서울의 핵심인 수영장 뷰가 밤에 아주 예쁘고 죽여줍니다!!

 

저희 친정집에 가면 늘 남산 뷰이기 때문에 저희는 사실 남산 뷰가 아니길 바랬는데,

예전엔 남산 뷰여서 실망스러웠는데 이번엔 한강뷰를 주시더라고요!

밤에 남편이랑 술 한잔 하며 이렇게 불 들어오는 수영장 보는데 색깔이 너무 예쁘고 색다르고 좋더라고요~

** 체크인 시간이 보통 3시 기준 이 호텔은 체크인이 좀 길다는 이야기 때문에 두 시반쯤 미리 도착해서 체크인한

좀 이르게 도착하니 배정이 좋은 쪽으로 된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올라가니 한참 객실들을 바삐 청소 중이시더라고요~

 

 

 

 

1. 아기침대, 아기 룸서비스

이번에 예약을 하면서 룸에 아기침대를 요청드렸거든요~

그래서 올라가니 이렇게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침대 위에 그린핑거 제품의 샴푸/워시/로션이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굳이 따로 챙겨가실 필요 없으실 것 같아요. 사실 샴푸랑 워시, 로션만 안 준비해도 엄마는 짐이 훨씬 줄어요.

칫솔치약이랑 엉덩이 세정제만 챙겨갔어요 ㅎㅎ 엄마는 참 챙길게 많아요 ㅠ_ㅠ

 

그린핑거 제품 처음 써봤는데 향이 조금 강한 듯? 했어요.

그래도 키즈 제품이니 순하고 좋으려니 생각하고 썼어요~ 여행이나 친정집 갈 때 챙겨가면 편할 거 같아서 챙겨가지고 왔네요-!!

 

근데 아기침대는 사실 매트리스 부분이 너무 낮고, 양옆에 부분은 개방이 안되더라고요~

따로 편하게 변형을 할 수 없어서 결국에 사용하지 못했어요. 너무 아기라면 너무 낮아서 허리 아플 거 같고

좀 큰애라면 답답해할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죄송하지만 사용을 못할 것 같다고 치워달라고 요청을 했네요~

침대에서 셋이 자면 많이 비좁을 거라 생각해서 요청한 건데, 침대 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셋이자는 데 전혀 안 불편하고 푹 잤네요 ㅎㅎ 

 

 

 

 

사실 저희 아이 먹는 게 젤 걱정이었는데, 비싸도 룸서비스를 그냥 시켜줘야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웬걸 키즈 룸서비스도 따로 있더라고요-

그랜드하얏트서울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입니다 ㅋㅋㅋ

사실 저것도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호캉스 와서 아이 한 끼 정도는 편하게 또 맛있게 먹으면 좋은 것 같아요~

 

**추가로 아래 1층에 베이커리에 가면 투숙객 10% 할인해주시고 그 바로 옆에 와인가게에는 

가볍게 샌드위치랑 샐러드도 파는데 룸서비스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니 참고해서 가보셔요!!

저희는 소금 빵이 너무 맛있어서 아기도 잘 먹어서 체크아웃할 때 몇 개 더 사서 먹었어요 ㅎㅎ 

 

 

 

 

생선을 안 좋아하는지라 LA갈비 시켜주었는데 너무 잘 먹었어요~

배춧국도 맛있고 ㅎㅎ 아이들뿐 아니라 저희도 살짝 맛본 결과 다 맛있더라고요 ㅋㅋ

왜 갈비에 환장하고 먹는지 ㅋㅋㅋ 19 갤 딸 혼자 저 고기를 거의 다 먹었습니다~

불맛 굿굿 

 

 

 

 

2. 배달 음식

예전엔 호텔 왔을 때 호텔에서 저녁도 다해 결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배달도 많이 하신다 하더라고요~ 굳이 뭐 호텔에서 배달인가 싶기도 했는데 

이태원에 맛집 데이트를 자주 하던 부부였는데 아이 낳고는 거의 가지를 못하니까 ㅠ_ㅠ

 

이태원에서 먹고 싶었던 보니스 펍을 시키기로 했어요-!

보니스펍은 쿠팡 이츠로만 주문 가능하더라고요~ 그랜드하얏트서울로 주소지 입력하고 아저씨 전화 오시면 로비에서 만나시면 돼요-!

처음 해봐서 좀 민망? 어려? 울거라 생각했는데 집에서 받는 거만큼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고요ㅋㅋㅋ 

 

보니스 펍은 원래 씬피자 말고 도우가 두꺼운 게 맛있는데 전부 씬피자로만 고를 수 있게 바뀌었더라고요ㅠㅠ

그 점이 너무 아쉬웠지만 여전히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

여긴 콜라나 맥주 같은 음료도 주문이 가능하니!! 호텔 가격이 부담되시면 음료랑 맥주도 함께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희는 콜라를 여러 개 주문해서 잭콕을 해 먹었습니다 ㅎㅎ

밤에 룸서비스로 안주를 주문했는데 그건 너무 별로고 실망스러워 포스팅엔 넣지 않으려고요~ ㅎㅎ

 

 

 

 

**잭콕 마실 때 얼음이 필요해 아이스쿨러를 주문할까 하다가 그건 술을 시원하게 용도로 더 많이 쓰이고 

각층마다 아이스 머신이 구비되어있어서 그걸 이용했어요~

못 찾으시겠다면 룸에서 0번누르고 물어보시면 그랜드하얏트서울 직원분들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3. 그랜드하얏트서울 수영장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사실 가장 많이들 궁금하신 부분이 야외 수영장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제가 직접 전화까지 해서 물어보았는데요~

 

<야외>

올해 2022년부터 바뀐 내용이, 야외수영장이 유료로 변경되었습니다.

(너무 별로예요 ㅠ_ㅠ)

여기가 거의 그랜드하얏트의 메인이고 묶는 이유일 텐데 말이죠~

유료로 변경된 비용이 무려 1인당 10만 원입니다..! 너무 비싸요 ㅠㅠ

기본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을 구매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고요, 

만약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았다 하시는 분들은 실내만 이용하실 수 있고~ 

인원이 꽉 차지 않았을 경우에만 현. 장. 에. 서. 만. 발권, 결제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전화예약 X)

 

 

 

 

<실내>

저희는 둘이왔으면 물개라 가격이 있어도 기왕 놀러 갔으니 야외 수영장을 이용했을 것 같지만,

꼬맹이가 있으면 사실 신경 쓰느라, 어른들은 제대로 못 놀것같아 1인당10만원은 좀 고민이 되더라고요 ㅠ_ㅠ

19개월 짜리 딸아이 첫 물놀이라 많이 무서워할 것도 걱정되고,,

혹시나 울면 바로 데리고 나와야 할 것도 생각이 들어서 이번 여행에서는 야외수영장은 패스 하기로 하고 실내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실내수영장도 무조건 예. 약. 제....

이 부분도 미리 체크인부터 명확히 확인을 해보았는데, 

1박당 1회 90분가량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예약은 무조건 객실에 있는 큐알 코드를 이용해서 해야 한다고 합니다..!!

대신 이용하면서 장점은 덕분에 사람들이 많지 않아 붐비지 않아서 좋긴 했어요~

 

이 부분을 미리 다 알고 가시면 당황하지 않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실내 수영장은, 수영모를 꼭 착용해야 하고 혹시나 없으시다면 1인당 3,000원의 룸 차지를 주고 구매 가능합니다-!

 

 

 

 

수영복은 미리 객실에서 입으시고, 가운을 입고 수영장으로 내려가시면 아주 편하고 좋아요!

안에 가볍게 물 샤워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 주십니다-!!

 

 

 

저희는 아기가 아직 너무 어려서 구명조끼를 챙겨갔는데 

태어나 첫 수영장이라 저희도 긴장을 많이 했는데 초반에 들어갈 때만 조금 울고 너무나 재미있게 놀아 주어서 감격 ㅠ_ㅠ

자쿠지도 있고 해서 너무 잘 놀았어요!!! :)

아기 감기 걸릴까 봐 한 시간 조금 넘게 놀고 후다닥 올라왔습니다 ㅎ_ㅎ 

 

 

 

 

2년 만에 방문한 그랫드하얏트서울

야외수영장이 무료-> 유료로 바뀐 점, 배달음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 조식 식당 위치도 바뀌었더라고요!?ㅎㅎ

(1박당 주차비도 유료 1만 원)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너무너무 즐거운 호캉스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누르고 가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